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QSS 서핑보드에 관하여
작성자 SURF ART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9-08-20 조회수 568






안녕하세요 서프아트입니다. 



저희가 공식으로 호주에서부터 수입을 진행하고 있는 AQSS 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릴까 합니다. 


호주에 다녀와 보신 분들은 아마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호주 동부라인 쪽으로 7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활발한 온라인 마켓을 보유하고 있는 " The Surfboard Warehouse " (이하 TSBW) 는 


호주 내의 자국 판매로만 연간 3만장 이상의 보드를 판매하고 있는 대중적인 브랜드이며 연간 20% 의 성장율을 보이며 성장 중입니다. 


자체 계열 브랜드로 제품 별로 AQSS, Vessel, Atlantis, Gohl, Bom Bora 등등의 여러 브랜드 라인을 갖고 있으며 이 중 AQSS 가 롱보드와 미드랭스 브랜드 라인입니다. 



AQSS 가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한 것은 팀 라이더 및 제품개발에 "Beau Young" 이 참여하면서 부터 입니다. 

 

Beau Young은 서핑계의 레전드인 Nat Young의 아들이자 ASP World Longboard Championship tour 에서 2000년과 2003년, 2번의 우승을 거머쥔 서퍼입니다. 


특히 2003년 Oxbow에서 열린 Championship tour 에서는 결승에서 Joel Tudor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랬던 그가 자신의 경험을 살려 제품 개발에 참여했고 현재 AQSS Surfboards 의 모든 제품들은 전부 그의 시그니처 보드입니다. .



또한 TSBW 는 기존에 높은 가격대의 서핑보드보다 더욱 대중적으로 어필 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량할 수 있도록 S*Lab 이라는 연구소를 설립하였습니다. 


S*Lab은 디자이너, 쉐이퍼, 과학자, 엔지니어 및 기술자 들이 최신 재료와 기술들을 실험해 볼 수있는 창의적인 연구소로, 


골드코스트 본사에 위치되어 있으며 통제 된 환경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제품을 개발 및 개선하는 곳입니다.   



- CAD 설계 및 유체 역학을 개발에 도입

- CFD를 이용한 물의 흐름 및 파도 시뮬레이션

- 가상환경에서 서핑보드와 파도의 상호작용방식의 수량화 

- 서핑보드 프로토타이핑 

- 서프보드 디자인

- 신소재 개발 

- 초음파, 밀도, 수분, 온도, 접착 등등의 품질 관리

- 그밖의 etc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thesurfboardwarehouse.com.au/s-lab/)




이처럼 과학과 결합하여 양산되고 있기에 높은 가성비를 가질 수 있으며 국내 서퍼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지속적으로 좋은 상품으로 어필 할 수 있는 서프아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